지난번에 i7을 사고나서 조금 불편했던점이 있었어요.


다름이 아니라 접고나서 보관이 문제였는데, 눕혀놓자니 현관에 공간을 너무 많이 차지해서 신발 위에 얹어뒀었습니다.


너무 불편해서 뭔가 액세서리가 없나 살펴봤는데 아이로드 i7/잭핫 전용 스탠드가 있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구매하려 했더니 2만원 씩이나 한다네요...ㅠㅠㅠ


저 쪼꼬만한 플라스틱 덩어리가 무슨 2만원인가 싶어서 그냥 만들기로 했답니다!!


치수를 재고나서 판매하는거랑 얼추 비슷하게 만들었더니 나름 괜찮네요ㅋㅋ 




좌우로는 넘어질수도 있어서 좀 넓게 잡고, 세웠을때 힌지 부분이 받쳐질수 있게 한쪽은 살짝 높게 만들었어요^^



실제 3D 프린터로 뽑아서 세워봤더니 딱 맞습니다ㅋㅋ



가까이서 보면 바퀴는 잡혀있고 힌지는 받쳐지고 있지요?



알맹이는 요롷게 생겼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메일 적어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할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