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구매했던 아이로드 i7의 야외 주행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구매하고나서 한동안은 학교 캠퍼스나 실내를 주행했었는데

상당히 안정적이고 속도도 5인치 타이어로 설정해두면 28~30까지는 나오더라구요ㅎㅎ


어느정도 주행에 익숙해지고 밖에서도 주행을 해봤습니다ㅋㅋ

버스를 탈때는 손잡이를 빼고 접어서 타니 탈만 했습니다~



여기는 울산 로컬분들이 봄날에 벚꽃보러 많이 오시는 무거천 입니다!

강변을 따라 자갈 길과 포장길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타이어가 작으니 자갈길은 무리였고...

포장길로 달려봤는데,

쇼바가 있어서 그런지 승차감이 나쁘진 않았어요~




세워놓고 한 번 찍었어요ㅋㅋㅋ



디스플레이에 비닐을 아직 안벗겨서 붙혀뒀는데,

저정도로 우둘투둘한 평지도 무난히 달릴수 있습니다~



한 높이가 수 센티미터 내외인 턱들은 쉽게 올라 갑니다ㅋㅋ


그렇게 첫 주행을 마치고 며칠 안되서

서울에 올라가서도 한 번 타봤어요ㅋㅋㅋㅋ


한강 뚝섬 유원지도 달려보고 중량천 따라 나있는 산책로를 따라 달려봤는데,

아무래도 길에 따라 승차감에 차이가 있긴 합니다.


우레탄으로 된 곳은 정말 조용하게 달리지만,

보도블럭으로 된 곳은 달릴만 한데 

상대적으로 조금 덜덜 거리는 느낌이 있어요ㅋㅋ



그래도 가장 좋은점은 다른 제품들에 비해 들고다니기는 정말 수월하다는 것!

지하철에 들고타도 세워놓으면 충분히 들고 다닐만 합니다ㅋㅋ



다만 저렇게 발로 좀 받쳐줘야 한다는....??ㅋㅋㅋㅋ

다음 버전에서는 이렇게 접었을때

바퀴에 락을 걸고 풀 수 있는 장치가 있으면 좋을듯 합니다!


그래도 타기종에 비해 눈치 덜보고 들고다니고, 타기에 좋은것 같아요~

외발 세그웨이를 타고 다니기엔 아직... 인식이...ㅋㅋㅋㅋㅋㅋ

너무 시대를 앞서 달리는 사람같은 느낌이랄까요...;;


아무튼! 그렇습니다


좋아요!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