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8 구매!


이번에 좋은 기회가 생겨 갤럭시 S8을 사전예약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두둥,,!!



구성품은 단순합니다~

설명서와 설명서 아래 USIM칩 슬롯을 뽑을수 있는 핀이 있구요,

커널 이어폰, 충전기, 케이블 등이 있습니다.


아참 캐이블은 USB-C 랍니다!



아이폰 7을 사용중이었지만,

이걸 보다 보니 오징어네요ㅠㅠ


아무래도 갤럭시 S8이 배젤이 거의 없어서 그런 느낌이 드나봅니다~


다만 떨구면 정말정말정말정말 큰일나게 생겼어요...ㅋㅋㅋㅋㅋ


그럼 몇가지 기능과 사전예약 혜택에 대해 볼게요!


1. 홍채인식, 안면인식

2. 사전예약 사은품(레벨 박스 or 덱)

3. KT샵 10% 할인 쿠폰

4. 리니지 쿠폰



#1 홍채인식 및 안면인식


기본 핸드폰 잠금해제는 얼굴 인식으로 설정했었는데,

삼성페이도 보안을 설정하라고 뜹니다.

그래서 삼성페이는 홍채인식으로 세팅했지요ㅋㅋ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그냥 폰을 정면으로 바라보시고, 두개의 동그라미에 눈을 맞춰서 넣어주시면,

옆에 빨간 홍채인식 LED가 켜지면서 인식이 됩니다!


그러면 끝ㅋㅋ

생각보다 간편한 세팅에, 높은 인식율로, 쓰기 편할듯 하네요!


#2 사전예약 사은품



사전예약 구매를 진행하셨다면,

추가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S8+ 128G 를 구매하신 분은 삼성 덱스(EE-MG50)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구요,

그 외 분들은 블루투스 스피커인 레벡박스(EO-SG930)을 받으실 수 있어요~!


   


아마 사전 예약을 하셨다면 문자를 받으셨을텐데, 이때 사전 사은품 신청을 하셨다면,

사은품 쿠폰 사전 신청을 하셨으면, 삼성 맴버스 앱의 개인 쿠폰조회를 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혹시나 신청 안하셨다면, 추가신청이 가능하니 당황하지 마세요ㅋㅋ

위에보시다싶이 삼성맴버스로 들어가면 팝업창이 뜬답니다!


다만 쿠폰 발급조건은 새 회선의 최초 발신 및 수신 통화기록이 있어야 발급이 된다하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3 KT샵 10% 할인 쿠폰


제 통신사가 KT라서,,


KT로 개통하신 분들은 추가로 10% KT 액세서리샵 할인쿠폰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미 할인을 하고있는 물품의 경우는 중복사용이 안되기때문에,

크게 의미가 없을수도 있어요ㅠㅠ


#4 리니지 레볼루션 쿠폰



약 10만원 상당의 리니지 레볼루션 아이템 쿠폰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약 10만원 상당...?!?!


#쿠폰내용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선택상자 8개
마프르의 가호 1개


저는 게임을 잘 안해서... 중고로 파시면 꽤나 쏠쏠할듯 합니다~



그 외에도 이런저런 혜택들이 많으니 요기 아래 가셔서 한번 확인 해보세요~!ㅎㅎ


http://local.sec.samsung.com/comLocal/event/promotion/eventList.do?eventId=1364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