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제품 사용기는 펜제너레이션 사의 디지털 펜펜 플러스(ADP-611) !!


디지털 펜이라.. 생소하시죠?? 처음들으면 뭔가 와콤 같은건가..?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요, 네 와콤과 비슷한 기능을 합니다~! 다만, 다른점이 있다면 와콤과 달리 종이에다 글을 쓰면 그 글이나 그림들이 pdf파일로 저장이 된다는 것입니다


....?!


오호잉?!ㅋㅋㅋ 신기하지요??ㅎㅎ


그럼 한 번 살펴볼까요~?



오우..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는 포장이지요??ㅎㅎ

디지털펜중에 비싼것들이 무지 많지만, 성능과 가격을 따져보면, 이 Pen+(ADP-611)가 최고지 않을까 싶어요^^

Pen+와 노트 사진이랍니다



자 제품을 한 번 자세히 살펴볼까요~?

안에 보시면 리필심이 상당히 많이 들어있답니다ㅎㅎ 한 개 짜리는 제품구매시에 추가로 구매했는데, 이만큼 리필심이 있는줄 알았으면 사지말걸 그랬어요ㅠㅠ



펜 알맹이의 모습이에요~



보시면 뒤쪽에 인디케이팅을 해주는 삼각형 모양의 LED와 비프음을 내주는 스피커(?) 구멍이 있답니다ㅎㅎ

그림을 보시면 위에 블루투스 모양이 있지요??

바로 이 펜은 블루투스로 폰이랑 연결이 된다고합니다~!!

폰에 펜플러스 앱을 깔고나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 이름은 PENHUB이구요,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다 있어요!



블루투스 페어링을 위해서는 아래쪽 버튼을 꾹~~ 누르고있다보면 LED가 깜빡깜빡 거릴거에요~



페어링이 되기전엔 파란 불이다가,



페어링이 되면 짜잔~ 초록불이 들어온답니다ㅎㅎ


다만 단점이 있다면... 삐빅 삐빅 소리가 나는데, 생각보다 소리가 커서 도서관이나 이런데서 쓰기에는 불편했는데...

최근에는 펌웨어가 업데이트가 되서 비프음을 켜고끌수 있다고하네용ㅋㅋ

여기 서 한 번 확인해보시면 아실겁니다~



자 아직 설명을 제대로 못드렸는데, 이 Pen+는 종이에다 쓰면 된다고 말씀드렸는데, 유일한 단점이 있다면,

'아무 종이에다가 쓸 수 없다' 라는 것입니다.


바로 특수 용지가 필요합니다.

위 사진을 보면 뭐가 특별한지 잘 모르겠지요..??


한 번 확대해서 볼까요?



자세히 보시면 수많은 점들이 다다다다다다다다ㅏ다다다다다ㅏㅏㅏㅏ닥 찍혀있는데, 아무래도 이 점들이 위치나, 노트의 정보를 암호화 하고있는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그래도 이 노트에 쓰면 정말 기가막히게 필압이나, 필체를 인식하기 때문에 물건이다 싶을거에요~


그럼 노트를 다 쓰면 전용 노트를 또 사야하나요??ㅠㅠㅠ

좀 비싸죠 다른 노트에 비해서...


하지만!! 방법이 있답니다.


바로 홈페이지에서 이런 종이를 파일로 무료 배포하고 있답니다!

http://www.pengenerations.com/pages/download.php?pageno=42


여기로 가시면 다운받으실 수 있는데, 프린팅할 때 설정을 잘 정하셔야 한답니다.

왜냐면 수많은 점들이 좁은 간격으로 있기때문에 300dpi 이상으로 인쇄해야했던걸로 기억합니다ㅋㅋ



아무튼 이상으로 Pen+(ADP-611)에 대한 간단한 사용후기입니다.


(사실 지금은 와콤펜으로 테블릿이랑 쓰고있어서 이 제품에 막 손이 가진 않네요...

테블릿이 있으신 분들은 구매하시기전에 한 번 고려해보시길ㅎㅎ)


'잡담 >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로드 i7 스탠드 STL 파일  (27) 2017.04.04
전동 킥보드 아이로드 i7  (0) 2017.04.03
Onion 5불짜리 리눅스 서버  (0) 2017.03.27
아이폰7 로즈골드 구매후기  (0) 2017.03.04
인텔 리얼센스 (Real sense) 사용기  (7) 2016.10.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