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좋은 기회가 생겨 폰을 바꾸게되었네요ㅎㅎㅎㅎ


아이폰32G 로즈골드 색상으로 괜찮은 조건이 생겨서 KT로 갈아탔는데 맘에 쏙 듭니다^^

남자라고 로즈골드 쓰지마라는 법이 있나요....ㅋㅋㅋㅋ



뚜둥....!! 비닐도 뜯지 않은 이런 기기를 개통할때의 희열이란....

겪어본사람 말고는 모를거에요ㅎㅎㅎ 마치 택배기사님을 기다리다 받은 택배같은 



반짝반짝거리는 뜯지 않은 아이폰 포장ㅎㅎㅎㅎㅎ 다시봐도 기분좋네용ㅋㅋㅋ



이제 비닐을 뜯고 뚜껑을 열면....(하악....!!)

기스하나 없는, 보호필름이 붙어있는 저 고운 자태의 아이폰ㅋㅋㅋㅋ



이제 폰을 켜고 기본 세팅을 마칩니다ㅎㅎ

수많은 언어들이 스쳐지나가는데 한국어로 '안녕하세요'가 뜨는 순간을 기다리다 찰칵!!

지문도 등록하고 모든 설정을 마치고나니 비닐이 너무 갈구치네요....ㅠㅠㅠ


얼른 온라인으로 강화유리를 주문해야겠습니다...



라고 생각하다가 들린 다이소!! 

아이폰 7 강화유리를 찾았지만..없었습니다ㅠㅠ 대신에 아이폰6와 거의 동일하다는 말을 듣고 구매했는데, 왠걸 3천원의 행복이랄까ㅎㅎㅎㅎ


사진에서 보이는것 처럼 살짝 디스플레이 끝에 짤막하긴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쓰기에는 만족입니다^^

지문도 별로 안묻고 표면이 매끌매끌해서 사용하기 좋네요! 적극 추천입니다!!



폰 바꾸고 너무 행복해섷ㅎㅎㅎ

역시 개발자들에겐 아이폰이 뭔가 친숙하네요^^(라고 변명하지만 앱등이라 하지요...)


근데 맥북 유저로서 확실히 아이폰은 엄청 많은 장점이 있어요!


1. 자동 사진연동

2. 전화 맥북으로 받기

3. 검색 기록 동기화

4. Air Drop

...


기타등등 상당히 많은 장점이 있어서 편하답니당ㅋㅋㅋ


하지만 언제 또 보내야할지 모르기에 기스없이 깔끔하게 범퍼케이스에 잘 모셔다두고 써야지요...

몸값이 높으신 분인지라ㅎㅎ


아무튼 이제 이 폰으로 많은 작업 사진들을 촬영해서 블로그 포스팅을 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 본 포스팅은 그 어느 업체의 후원도 받지 못하고 주인장 본인의 자본으로 작성된 블로그입니다...

'잡담 >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로드 i7 스탠드 STL 파일  (27) 2017.04.04
전동 킥보드 아이로드 i7  (0) 2017.04.03
Onion 5불짜리 리눅스 서버  (0) 2017.03.27
펜 플러스(ADP-611) 사용기  (1) 2017.03.18
인텔 리얼센스 (Real sense) 사용기  (7) 2016.10.11

+ Recent posts